본문 바로가기
일본뉴스,방송

교도통신 2월 여론조사 아베내각 지지율 41%로 급락! 벚꽃 스캔들 거짓 해명

by 일본나까마 2020. 2. 17.

입만 열면 거짓말! 위조 날조 아베신조 일본총리

일본 아베 신조 정권의 지지율이 최근 2년의 집권 기간 중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교도통신이 이번주 실시한 전화 여론조사에서 아베 내각의 지지율은 41%로 지난달 조사 때보다 8% 포인트 가량 하락해, 2018년 3월 이래 최대 폭으로 감소했다.

아베 총리가 정부 행사를 사적으로 이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이른바 '벚꽃 보는 모임'에 대해, 아베 총리의 설명이 충분하지 않다는 평가가 85%에 달했다.

아베 총리 재임 중 개헌에 관해서는 찬성 33%, 반대 57%로 조사됐다.

교도통신 여론조사 아베내각지지율 흐름

[일본여행] 코로나19 탓에 외국인 관광객 급감한 교토 아라시야마의 자학 마케팅! 도월교

https://kimtaku.com/kyoto-arashiyama/

 

코로나19 탓에 외국인 관광객 급감한 교토 아라시야마의 자학 마케팅 | 김타쿠닷컴

일본 교토의 유명 관광지 아라시야마 "텅 비었어요(スイてます嵐山)" 마케팅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관광객이 급감한 교토시 우쿄구(右京区) 아라시야마(嵐山) 상인연합회가 한산한 풍경을 역으로 활용한 마케팅을 2월 14일부터 시작했다.도게츠교(渡月橋: 도월교) 등의 인기 관광지는 외국인 여행객으로 붐비면서 일본인들이 외면했는데 한산한 지금이 아라시야마의 참모습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홍보를 하고 있다.

kimtaku.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