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핫이슈

호주 코로나 확진자 112명! 시드니 기차에서도 기침 예절 때문에 말다툼

by 일본나까마 2020. 3. 11.

올바른 기침 예절!  호흡기 에티켓 

​Did you cough at me?

일본에 이어 호주의 시드니 기차에서도 여성 승객 기침 때문에 옥신각신 말다툼 사건이 있었다.  

난 입 안열었다! 디스거스팅 -.-  셧업

호주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24억 호주달러(약1조8640원)를 푼다.

현지언론 시드니 모닝 헤럴드 등의 보도에 따르면, 스콧 모리슨 호주 총리는 11일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보건 시스템 강화 등에 24억 호주달러를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호주 보건시스템에 "힘든 시간과 날들이 될 것"이라고 경고하고, 그러나 "호주의 월드클래스 보건시스템은 위기 대응에 잘 준비돼있다"고 강조했다.

24억 호주달러 중 11억 호주달러는 마스크, 약품, 기타 개인 보호장구 확보에 투입될 예정이며, 6억1540만 호주달러는 100여개의 코로나 19 대응 클리닉 운영 등에 들어간다.

호주의 코로나 19 확진자는 11일 오전 11시 현재 112명이며, 사망자는 3명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살벌한 일본 분위기!

도쿄전철에서 기침 때문에 싸움!
이 새끼 사과해! 마스크 여성이 기침하자.. 시끄럽다! 다른 차량으로 가라!

https://kimtaku.com/covid19-troubles/

 

신종코로나 확산 살벌한 일본 분위기! 도쿄전철에선 싸움까지 | 김타쿠닷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살벌한 일본 분위기! 도쿄 야마노테선 전철에서는 기침 때문에 싸움! 이 새끼 사과해! 마스크 착용 여성이 기침을 하자 다른 승객이...시끄럽다! 코로나 바이러스 걸렸으면 다른 차량으로 가라고 고함을 쳤다.촬영 고교생: 이런 어른들 모습을 보니 한심한 생각이 든다. 세상 말세인 것 같다.코로나19 휴지 사재기에 이어 화장실 휴지 도난사고가 다발하자 아예 휴지를 없애

kimtaku.com

댓글